보도자료

모두가 소중한 혁신전남교육

홈 > 보도자료 > 언론보도내용 > 보도자료
인쇄하기
보도자료 상세페이지
아름다운 선율로 가을하늘 아침을 채우다!
작 성 자 송영선 등 록 일 2018-10-12 조 회 40
부서 빛가람초등학교
첨부파일 등굣길오케스트라1.jpg (301 kb) 문서변환
등굣길오케스트라IMG_7005.JPG (295 kb) 문서변환
(10.12)등굣길오케스트라.hwp (1159 kb) 문서변환
아름다운 선율로 가을하늘 아침을 채우다!
- 빛가람초, 아침을 여는 DREAM 오케스트라 연주회-
 
 
빛가람초등학교(교장 윤영섭)는 가을아침을 맞이하여 12일 등굣길에‘아침을 여는 DREAM 오케스트라 연주회’를 가져 풍성한 하루를 시작하였다.
이번 연주회는 올해 두 번째 열리는 것으로 빛가람 Dream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주축이 되어 교문 앞에서 친구들에게 매일 똑같던 등굣길에 활기를 불어 넣고, 학생들에게 음악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공연을 실시했다.
이 날 공연은 30분간 진행됐고 3~6학년으로 구성된 단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하나 되어 사운드 오브 뮤직, 캐리비안의 해적, Highlight from Moana, Great Movie Adventures, 디즈니 에니메이션 대표곡 모음 등 귀에 익은 곡들을 연주하여 또 다른 가을의 모습을 선사했다.
등굣길 연주에 참여한 오케스트라 단원 이◯◯ 학생은 “오늘 공연은 지난 봄 공연에 연주한 음악도 달랐지만, 파란 가을 하늘을 멋진 하모니로 가득 채운 느낌이여서 보람 있다.”면서“선후배들에게 아름다운 선율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 한 것 같아 내 마음 또한 뿌듯하고, 행복함으로 가득 찼다.”라고 말했다.
공연을 관람한 김◯◯ 학부모는“바쁜 등굣길에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부드러우면서도 활기찬 음악을 선사해주니, 발걸음이 저절로 멈춰졌다.” 면서 “작음 음악회덕분에 나 또한 즐거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.”라고 말했다.
윤영섭 교장은“가을 아침 등굣길에 가득 채워진 아름다운 선율이 학생들의 감성을 자극해 행복하게 웃으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고, 오케스트라 단원도 대중 앞에서 연주 실력을 쌓게 돼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.”면서“아침을 여는 Dream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.”라고 말했다.
등굣길오케스트라1.jpg
등굣길오케스트라IMG_7005.JPG
목록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