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자료실

HOME 자료실

2024년도 의무교육단계 미취학· 학업중단학생 학습지원 사업(꿈이음) 하반기 학력인정평가(제14차) 시행 알림

  • 작성자 학생생활교육과
  • 등록일 2024.08.09
손소연
061-260-0550

한국교육개발원 미래교육연구본부 방송중·고운영센터에서는 '2024년 의무교육단계 미취학·학업중단학생 학습지원 사업'의 하반기

학력인정평가(14시행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   

1. 신청 대상의무교육단계 미취학·학업중단학생 사업의 학습자 등록을 완료하였으며력인정 기준 시수를 충족한 자

 

2. 신청 방법

▶ (신청 기간)

     사전검토 신청: 2024. 8. 16.(금) ~ 2024. 8. 21.(수) 13:00까지

     우편 접수(제출서류 일체): 2024. 8. 27.(화) ~ 2024. 9. 02.(월) 까지

     ※ 제출서류 일체(원본)을 우편으로 제출

        ※ 우편은 9. 2.(월) 소인까지 유효함

▶ (신청 접수)

     온라인 접수시범사업 홈페이지(www.educerti.or.kr) 학력인정신청 게시판 이용

     우편 접수: (27873) 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 한국교육개발원 417

       방송중 고운영센터 꿈이음팀 학력인정평가 담당자 앞

▶ (제출서류)

    1) <서식1> 학력인정신청서 1

    2) <서식2> 학력인정평가신청서 1

    3) <서식3> 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 1

    4) <서식4> 학력인정평가 제출서류 확인 양식 1

    5) *주민등록등본 2

    6) 증빙서류(해당자에 한함※ 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

     초등학교 졸업증명서 (또는 검정고시 합격증명서) 1

     - *신청 학교급 학교생활기록부 1

     - *방송중 온라인 교육과정 이수확인서 출력본 각 1

     - *꿈이음 초등 EBS 온라인 프로그램 이수증 출력본 각 1

     학습지원 프로그램 이수증 또는 이수확인서 각 1

     학교 밖 학습경험 증빙서류 각 1

     봉사활동 이수증(또는 이수증명서각 1

※ 표시 서류는 학력인정평가 접수 시작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발급된 원본 서류 제출 

※ 평가에 필요한 경우개별적으로 추가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.

 

3. 학력인정평가 신청 컨설팅 실시

    1) 일 시2024. 8. 22.(목), 14:00 ~ 16:00

    2) 장 소온라인 화상 회의 시스템

    3) 대 상14차 학력인정평가 신청을 희망하는 학습자학부모운영기관 담당자

    4) 신청방법꿈이음 홈페이지(educerti.or.kr)의 '행사신청' 게시판을 통해 8. 21.(수), 15:00까지 신청

4. 문의처

한국교육개발원 방송중·고운영센터 꿈이음팀 학력인정평가 담당자 (043-530-9716)


첨부파일
다운로드 횟수
  • 1.2024년도 의무교육단계 미취학·학업중단학생 하반기 학력인정평가(제14차) 시행 공고 안내문.pdf   ( 8회 ) 미리보기
  • 2. 2024년도 의무교육단계 미취학·학업중단학생 하반기 학력인정평가(제14차) 신청서류 양식.hwp   ( 12회 ) 미리보기